Challenge 1,

취업률 1위대학

2014년 교육부 공식발표에 따르면 5년 연속 취업률 전국 1위대학에 구미대학교가 선정되었습니다!

취업률 1위대학

취업률 1위대학

Challenge 2,

세계적 수준의 대학으로

WCC(World Class College)는 정부의 정책지원 사업으로 전문대학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영예로 손꼽히는 사업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 WORLD CLASS COLLEGE

구미대학교는 교육부가 직업교육 분야 국내 대표 전문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실시한 종합평가에서 특성화교육역량 · 산학협력 · 글로벌 경쟁력 등 모든 부문에서 다른 대학과 차별화 된 프로그램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아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에 선정되었습니다.

Challenge 3,

국고사업 10관왕 달성

구미대학교는 올해까지 국고사업 10관왕을 달성하였습니다.
구미대학교가 땀으로 이루어낸 성과들입니다.

Challenge 4,

장학금, 5년 연속 등록금의 80%이상

구미대학교에서는 5년 연속 등록금 80% 이상을 재학생 장학금으로 수혜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한 학기에 4천여 명이 국가장학금 혜택 등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hallenge 5,

글로벌 허브대학

구미대학교는 국내 유일 교육부 주관, 글로벌 사업 3관왕을 달성하였습니다!

Challenge 6,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LINC 3.0

LINC 3.0 사업이란 전문대학이 산업계 및 미래사회 수요에 부합하는 현장 실무형 인재 양성 체계를 고도화하고 기업가치 창출 지원을 강화하여 산업체 채용과 연계하는 교육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을 말합니다.

Challenge 7,

국가고시 잡은 GMU국가시험지원센터

청년 취업난 시대, 대기업 취업보다 쉬운 공무원(군무원)!전체 공무원의 30%인 베이비부머 세대의 본격적인 은퇴 시작!GMU 공무원/군무원 양성 특별반에 초대합니다!

Challenge 8,

자기계발 프로그램 및 학생복지

구미대학교에서는 학생들의 역량강화를 위하여 다양한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학생들이 공부에 어려움이 없도록 학생복지까지 신경쓰고 있습니다.